목사에게는 진실이 있을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CRW 뉴스 작성일14-12-10 19:35본문
백두산의 천지는 쉽게 보기 힘들다고 한다. 그러나 필자가 수년전 백두산에 올라 직접 촬영한 모습으로 고요하고 잔잔해 보인다. 그러나 천지안에는 무엇이 살고 있으며 어떠한 일들이 추후에 일어날줄 모른다.
몇년전 발표하기를 언젠가는 백두산의 화산이 폭발하여 연변일대를 뒤 업을것으로 폐허가 될것이라고 말하지만 표면상으로는 잠잠해 보이기에 언제 이러한 일들이 발생할지 아무도 모른다.
그러나 예감이라고 할까? 2012년 대통령 선거시 본인이 사람들에게 이러한 말들을 한적이 기억난다. 박대통령이 당선은 되겠지만 기독교인들이 기도를 많이 하여야 할것이라고.... 2년이 고비이기 때문이라고....
그래서 그런가 세월호 사건, 군 총기사건, 유병언 사건까지 수많은 일들이 이루어지고 있다. 그러함에도 너무나도 예전에 비하여 조용하다.
기독교도, 목사도, 성도도.. 특히 기독교와 비슷한 행위를 하는 구원파의 유병언이 죽었음에도 종교의 지도자인 목사들의 자세는 어떠한가?
지금의 한국의 역사와 기독교회사를 살펴볼때 목사는 잠잠해서는 안될것이다.
회개하며 애통하여야 할것이다! 이는 신앙의 양심인 목사들에게는 진실이 상실 되었기 때문이다.
한국교회에 수많은 목사들이 있지만 필자가 지금까지 37년의 세월을 복음 사역을 하면서 지금처럼 목사들의 양심과 진실이 자꾸 약화되는 모습은 처음 느끼는것 같다.
먼저 목사들에게 뭍고 싶다 "진정 당신 에게는 진실"이 있읍니까? 과연 이말에 자신있게 대답 할 목사가 얼마나 되겠는가? 본인도 이말에 자신감이 상실 되어진다.
지금의 셰계정세와 한국의 정세를 바라보면서 누구보다도 먼저 우리 목사들이 거짓없이 진실함을 나타내며 지금부터라도 회개의 불씨를 일으켜야 할것이다.
하나님께서는 많은 사람이 아니라 한사람의 진실되고 변함없는 의인을 찿고 계시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살아서 지금도 역사 하시기에 먼저 "목사의 진실"이 회복되기를 기대합니다.
발행인 / 곽 동 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