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동해시, 곳곳에서 이웃돕기 손길 이어져


목록
종합뉴스

동해시곳곳에서 이웃돕기 손길 이어져

157751e52a07a6a71159f92eba284c9b_1741327471_03.jpg


□ 동해시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 북삼교회(담임목사 박권규)는 북삼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설 명절 맞이 나눔을 위한 성금 400만 원을 기탁하였다이번 후원금은 북삼동 취약계층을 위한 설 명절 꾸러미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 북삼교회는 겨울철 난방유 및 연탄 기부설 명절 꾸러미 기탁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지원성금 기탁 등을 통해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 박권규 목사는 이번 기탁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설 명절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 동호동 재향군인회(회장 이우용)는 설 명절을 맞아 동호동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라면 30박스를 기탁하였다.

 

□ 동호동 재향군인회는 매년 후원물품 지원 등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를 실천해오고 있다.

 

□ 이우용 회장은 이번 후원은 우리 주위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이나 지역사회에 힘들게 살아가는 복지사각지대 대상자에게 전달되어 희망을 품고따뜻한 새해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삼색삼화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조합장 최은하)는 삼화동행정복지센터에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였다.

 

□ 삼색삼화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은 매년 조합 활동 수익금으로 현물 및 현금을 삼화동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기탁하고 있으며삼화동행복드림냉장고에 매달 거북빵 50개를 후원하고 있다.

 

□ 바르게살기운동발한동위원회(위원장 이준영)는 발한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설맞이 이웃 돕기를 위해 달걀 33(2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 이준영 위원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넉넉한 새해를 보내시기를 바란다지역주민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봉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작성자: 관리자
profile_image
뉴스의 홍수 속에서 한국 언론의 중심을 잡고자 합니다. 혼탁한 뉴스시장에서 신속·정확하고 불편부당한 뉴스로 한국 언론의 방향타 역할을 하고자 노력합니다.